Skip to main content

[문화뉴스 김창일 기자] 라벨라오페라단은 서포터즈 <라벨리 3기>를 모집한다. ‘라벨리’는 라벨라오페라단에서 진행하는 공연과 콘텐츠 기획과정을 체험 후, 콘텐츠를 제작 및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올해 3년째 이어지고 있는 라벨라오페라단 서포터즈는 다양하고 신선한 아이디어를 통해 라벨라오페라단의 공연 소식, 콘텐츠 등을 발 빠르고 재미있게 전달해왔다. 올해는 ‘영상팀/디자인팀/SNS팀’ 세 분야로 나누어 모집하여 지원자가 가장 자신 있는 분야를 파악하고, 선발 후 각자의 역량을 최대로 발휘하여 활동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

라벨라오페라단의 서포터즈는 오페라를 많이 접해보지 않았더라도 즐겁게 활동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많이 마련할 예정이며, 수도권에 거주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라벨리로 선발되면 라벨라오페라단의 공연에서 백스테이지 투어, 리허설 관람, 1인 2매 티켓제공과 같은 공연 관련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현업 관련 실무자 멘토링, 라벨라 오페라 스튜디오 청강 등을 통해 그동안 쉽게 접하지 못했던 활동을 경험할 수 있다.

모집은 오는 29일 오후 11시 55분까다. 30일 1차로 서류 합격 발표가 이루어지며, 31일 대면면접을 실시하여 최종적으로 20명을 선발한다.

라벨리 3기는 6월 10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7개월동안 활동이 이루어진다.  지원은 구글폼을 통해 하면 된다.

출처 : 문화뉴스(https://www.mhns.co.kr)
김창일 기자